23번째 어플 출시 - Clone Gem

2022. 4. 26. 20:25시도

반응형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mmms.CloneGem 

 

Clone Gem - Relaxing game - Google Play 앱

심심하거나 심심할 때 할만한 게임

play.google.com

캡처 이미지

 

개발은 두 달 전에 끝냈는데,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출시를 했다.

사실 이건 게임이라기엔 무리가 있다.

플레이해보면 알겠지만, 정말 아무 스릴도 없다.

화면을 터치하거나 드래그하면 보석이 움직이는 게 끝이다.

그러니 열심히 할 필요가 없다.

 

근데 일부러 그렇게 만들었다.

요새 이런저런 생각이 많아 마음이 복잡해서, 도저히 게임에 집중할 수가 없었다.

지금 내 인생도 복잡한데 가상 세계에서까지 스트레스받고 싶지 않았다.

모든 게 버거웠고 하기 싫었다.

 

그리고 평소에 나는 긴장이 많은 편이다.

발표를 한다거나 면접이 있다거나, 살다 보면 긴장되는 순간이 종종 있다.

중요한 순간을 앞두고 복잡한 게임을 하기는 애매하고, 가만히 있기는 마음이 불편하다.

그럴 때 뭔가 주의를 분산시킬 게임을 만들고 싶었다.

 

다 만들고 나면 항상 아쉬움이 남는다.

이번에도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어쩔 수 없다.

앞으로 살면서 마주할 수많은 어려운 순간들에 이 게임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