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Coroutine으로 무한 반복
2022. 4. 22. 18:30ㆍ시도
반응형
예시) 게임 오브젝트 무한 생성
while(true) 안에 무한 반복할 동작 작성
gem은 생성할 게임 오브젝트, createPos는 생성 위치
StartCoroutine으로 반복 시작
반응형
'시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번째 어플 출시 - Clone Gem (0) | 2022.04.26 |
---|---|
(Unity 구글플레이 업로드 오류) 인텐트 필터를 포함하되 'android:exported' 속성을 설정하지 않고 활동, 활동 별칭, 서비스 또는 broadcast receiver가 있는 apk 또는 android app bundle을 업로드했습니다. (0) | 2022.04.22 |
유니티 Raycast로 화면 클릭 감지 (0) | 2022.04.22 |
22번째 어플 출시 - City Run 3D (0) | 2022.01.10 |
유니티 애드몹 전면광고 안 나옴 - 해결 (Force Resolve) (0) | 2021.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