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 스크립트에서 Fill Origin 다루기
2020. 7. 28. 01:11ㆍ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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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타입을 Filled로 하면 게이지를 표현할 수 있다. 그 아래 달린 설정 중 Fill Amount는 거의 스크립트에서 다루게 된다. 그래서 다루기 쉽다. 그런데 Fill Origin은 조금 생소해서 정리를 해본다.
이미지를 하나 선언한다.
Image. 까지 치면 여러 선택지가 있다. (맨 위의 첫 번째 사진 참고)
그중 Horizontal을 선택하면 Left와 Right 중 선택할 수 있다.
Left를 선택하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Right를 선택하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미지가 채워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여기까지만 입력하면 오류가 난다.
fillOrigin은 int 타입이라고 한다.
앞에 (int)로 형변환을 해주니 오류가 사라진다.
*개인 공부용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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