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를 만들다
2020. 4. 7. 22:28ㆍ시도
반응형
어렸을 때는 종이에 끄적끄적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다. 가장 자주 그리던 그림이 병아리 그림이었는데, 이제는 비슷한 캐릭터가 너무나 많아서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고 싶었다.
이번에 새로 만들고 있는 어플에 들어갈 캐릭터를 간단히 만들었다. 이 캐릭터의 가장 큰 포인트는 뻐드렁니이다. 달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라서, 이름은 '달 보름'으로 지었다.
그런데 만들고 보니 어릴 때 그리던 병아리 캐릭터랑 비슷하다. 내 취향이 참 한결같다. 좋아하는 노란색에 올망졸망한 눈, 볼터치까지. 뻐드렁니를 빼면 예전에 그리던 병아리랑 아주 흡사하다.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아서 너무 좋았다.
반응형
'시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Editor.BuildPlayerWindow+BuildMethodException: 3 errors at UnityEditor.BuildPlayerWindow+DefaultBuildMethods.BuildPlayer 해결하기 (0) | 2020.04.22 |
---|---|
두 번째 어플 출시 후기 (0) | 2020.04.12 |
어플 만들고 출시한 후기 (0) | 2020.04.05 |
파이어베이스 - firebase.database is not a function 해결하기 (0) | 2020.04.03 |
어플 만들고 출시하기 (0) | 2020.04.01 |